주문 내역이 없는 경우는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화면에 쇼핑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보여지며,
고객님의 이메일과 알림톡/문자(SMS)로 주문 완료 메시지를 통보해드립니다.
완료 메시지가 없다면, 정상적으로 주문되지 않은 경우이므로 다시 한 번 주문을 확인해 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정보는 넥스트세이프 쇼핑몰 > 마이쇼핑 > 주문조회 > 주문번호 클릭 후 상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의 경우 주문번호와 주문자명 입력 후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 시 주문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경우 넥스트세이프 (1566-2543)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