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세이프 대부분의 제품에는 사용방법, 주의사항 등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몇몇 제품의 경우는 그렇지 않기 때문에 홈페이지 및 넥스트세이프 쇼핑몰을 통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필요하신 경우에는 언제든지 넥스트세이프 (1566-2543)으로 요청하여 주세요
배송 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주문접수 : 주문이 접수 되고,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상태
- 결제확인 : 결제가 완료된 상태
- 배송준비 : 상품 배송을 위해 제품을 포장하는 단계
- 배송완료 : 상품이 출고되고 배송이 완료된 상태
가능합니다.
넥스트세이프 쇼핑몰 상부 오른쪽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신 후 ,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모두 회원 가입하실 수 있어요
넥스트세이프 쇼핑몰 내정보 수정에서 가능합니다.
로그인후 쇼핑몰 상단 내정보수정> 비밀번호 확인 > 내정보에서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넥스트세이프 쇼핑몰 상부 오른쪽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신 후 ,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로 회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의 경우 로그 인 후 1:1 게시판에 문의해 주시거나
비회원의 경우 상품 Q&A 에 문의해 주세요.
또는 넥스트세이프 (1566-2543)로 편안하게 전화해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구매하시고자 하는 제품의 재질에 따라 인쇄 종류가 다를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제품명, 필요수량, 요청사항을 넥스트세이프 쇼핑몰 로그인 후 1:1 문의에 남겨 주시거나, sales@nextsafe.com 으로 보내주세요
자세한 상담은 넥스트세이프 (1566-2543)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쇄는 요청하시는 제품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각 제품별 인쇄 종류와 MOQ수량 및 단가가 다르오니
필요하신 제품명, 필요수량등 요청사항을 로그인 후 1:1 문의에 남겨 주시거나,
넥스트세이프 (1566-2543)로 문의해 주세요.
담당자 통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회원님도 상품 구매 가능합니다.
주문내역은 구매당시 구매번호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회원가입 후 상품을 구매해주시면 리필 할인 및 이벤트 등을 통한 서비스가 가능하오니 다양한 활용을 부탁 드립니다.
넥스트세이프 쇼핑몰에서 로그인 > 마이쇼핑 > 주문조회 > 주문 상세 보기에서 [결제 취소]버튼을 눌러 직접 결제취소 접수가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 시점에 따라 취소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주문 상품의 결제 완료 단계에서는 넥스트세이프 쇼핑몰에서 직접 취소 가능하며, 배송 준비 중인 경우 취소가 어렵습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넥스트세이프 (1566-2543)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카드로 결제하신 후 취소하시면 영업일일 경우 신청 후 당일 영업시간 내에 카드 승인 취소 요청이 이루어지며, 휴일의 경우 다음 영업일에 취소가 됩니다.
휴일 취소의 경우에는 신용카드 승인 취소일이 3일~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취소 접수 시 입력하신 환불계좌로 환불 처리됩니다.
주문취소 접수가 안될 경우는 배송 준비 중이거나 발송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배송 중일 경우에는 저희 넥스트세이프 (1566-2543)로 전화 주셔야 하며 발송이 완료된 상태일 경우는 반품 접수를 하셔야 합니다.
발송 완료 후 취소는 고객님께서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넥스트세이프 (1566-2543)로 문의해 주세요.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법인카드로 결제하시는 방법은 개인카드와 동일합니다.
*법인카드의 종류에는 개인 명의 법인카드와 법인 명의 법인카드 두 종류가 있습니다.
법인 명의 법인카드는 위의 방법대로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주문 내역이 없는 경우는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화면에 쇼핑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보여지며,
고객님의 이메일과 알림톡/문자(SMS)로 주문 완료 메시지를 통보해드립니다.
완료 메시지가 없다면, 정상적으로 주문되지 않은 경우이므로 다시 한 번 주문을 확인해 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정보는 넥스트세이프 쇼핑몰 > 마이쇼핑 > 주문조회 > 주문번호 클릭 후 상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의 경우 주문번호와 주문자명 입력 후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 시 주문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경우 넥스트세이프 (1566-2543)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입금은 넥스트세이프 계좌로 입금해 주셔야 하며, 반드시 금액이 일치하여야 합니다.
무통장입금으로 진행하신 경우 입금이 확인 된 후 발송 진행이 시작됩니다
또한 CD기에서는 이체는 가능하나 현금 입금 하실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