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고객센터

  • Q[제품정보] 제품 설명서나 정보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나요?
    • 넥스트세이프 대부분의 제품에는 사용방법, 주의사항 등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몇몇 제품의 경우는 그렇지 않기 때문에 홈페이지 및 넥스트세이프 쇼핑몰을 통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필요하신 경우에는 언제든지 넥스트세이프 (1566-2543)으로 요청하여 주세요 

  • Q[배송] 배송과정은 어떻게 이뤄지나요?
    • 배송 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주문접수 : 주문이 접수 되고,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상태

      - 결제확인 : 결제가 완료된 상태

      - 배송준비 : 상품 배송을 위해 제품을 포장하는 단계

      - 배송완료 : 상품이 출고되고 배송이 완료된 상태


  • Q[회원] 사업자도 회원가입할 수 있나요?
    • 가능합니다. 


      넥스트세이프 쇼핑몰 상부 오른쪽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신 후 ,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모두 회원 가입하실 수 있어요 


  • Q[회원] 회원 정보는 어디에서 변경하나요?
    • 넥스트세이프 쇼핑몰 내정보 수정에서 가능합니다. 


      로그인후 쇼핑몰 상단 내정보수정> 비밀번호 확인 > 내정보에서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 Q[회원가입]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넥스트세이프 쇼핑몰 상부 오른쪽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신 후 ,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로 회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Q[특판] 대량 견적 문의 드리려면 어떻게 하나요?
    • 온라인으로 문의하시고자 하시는 경우 


      회원의 경우 로그 인 후 1:1 게시판에 문의해 주시거나 


      비회원의 경우 상품 Q&A 에 문의해 주세요. 


      또는 넥스트세이프 (1566-2543)로 편안하게 전화해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Q[특판] 인쇄 가능 최소수량이 정해져 있나요?
    • 구매하시고자 하는 제품의 재질에 따라 인쇄 종류가 다를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제품명, 필요수량, 요청사항을 넥스트세이프 쇼핑몰 로그인 후 1:1 문의에 남겨 주시거나, sales@nextsafe.com 으로 보내주세요  


      자세한 상담은 넥스트세이프 (1566-2543)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특판] 제품에 로고등의 인쇄가 가능한가요?
    • 인쇄는 요청하시는 제품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각 제품별 인쇄 종류와 MOQ수량 및 단가가 다르오니  


      필요하신 제품명, 필요수량등  요청사항을  로그인 후 1:1 문의에 남겨 주시거나,


      넥스트세이프 (1566-2543)로 문의해 주세요.


      담당자 통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주문/결제] 비회원도 구매할 수 있나요?
    • 비회원님도 상품 구매 가능합니다. 


      주문내역은 구매당시 구매번호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회원가입 후 상품을 구매해주시면 리필 할인 및 이벤트 등을 통한 서비스가 가능하오니 다양한 활용을 부탁 드립니다.


  • Q[주문/결제] 주문후, 발송전 취소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 넥스트세이프 쇼핑몰에서 로그인 > 마이쇼핑 > 주문조회 > 주문 상세 보기에서 [결제 취소]버튼을 눌러 직접 결제취소 접수가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 시점에 따라 취소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주문 상품의 결제 완료 단계에서는 넥스트세이프 쇼핑몰에서 직접 취소 가능하며, 배송 준비 중인 경우 취소가 어렵습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넥스트세이프 (1566-2543)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카드로 결제하신 후 취소하시면 영업일일 경우 신청 후 당일 영업시간 내에 카드 승인 취소 요청이 이루어지며, 휴일의 경우 다음 영업일에 취소가 됩니다.


      휴일 취소의 경우에는 신용카드 승인 취소일이 3일~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취소 접수 시 입력하신 환불계좌로 환불 처리됩니다.


  • Q[주문/결제] 취소가 안되요
    • 주문취소 접수가 안될 경우는 배송 준비 중이거나 발송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배송 중일 경우에는 저희 넥스트세이프 (1566-2543)로 전화 주셔야 하며 발송이 완료된 상태일 경우는 반품 접수를 하셔야 합니다. 


      발송 완료 후 취소는 고객님께서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Q[납품] 온라인 구매 말고, 납품 받고 싶습니다.
    • 넥스트세이프 (1566-2543)로 문의해 주세요.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Q[주문/결제] 법인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 법인카드로 결제하시는 방법은 개인카드와 동일합니다. 


      *법인카드의 종류에는 개인 명의 법인카드와 법인 명의 법인카드 두 종류가 있습니다. 


      법인 명의 법인카드는 위의 방법대로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 Q[주문/결제] 주문 후 주문 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
    • 주문 내역이 없는 경우는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화면에 쇼핑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보여지며, 


      고객님의 이메일과 알림톡/문자(SMS)로 주문 완료 메시지를 통보해드립니다.


      완료 메시지가 없다면, 정상적으로 주문되지 않은 경우이므로 다시 한 번 주문을 확인해 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정보는 넥스트세이프 쇼핑몰 > 마이쇼핑 > 주문조회 > 주문번호 클릭 후 상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의 경우 주문번호와 주문자명 입력 후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 시 주문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경우 넥스트세이프 (1566-2543)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Q[주문/결제]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고 싶어요
    • 무통장입금은 넥스트세이프 계좌로 입금해 주셔야 하며, 반드시 금액이 일치하여야 합니다. 


      무통장입금으로 진행하신 경우 입금이 확인 된 후 발송 진행이 시작됩니다


      또한 CD기에서는 이체는 가능하나 현금 입금 하실 수 없습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다음 페이지